본문 바로가기

나의 일상

[대구 달성군 하빈] 마르텐사이트(Martensite) 방문기~

반응형

주소 : 대구광역시 달성군 하빈면 하빈로 363 마르텐사이트

영업시간 : 매일 10:30 ~ 21:30

 

마르텐사이트에서 구획한 주차장 자체는 그리 넓지 않지만

카페 앞이 주변이 농촌이며 농촌도로라 도로주차 가능 :)

 

 

 마르텐사이트는 농촌뷰로 유명한 카페다~

사실 자차 없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여기까지 오는 것은 불가능에 가깝다.

이러한 이유로 주말을 피해, 평일 방문 시 굉장히 조용한 분위기를 즐길 수 있다.

 

 

 

야외에도 의자가 있어, 주변 농촌뷰를 만끽하기에 참 좋다.

빨간색 의자가 굉장히 인상적이며, 카페 디자인도

빨간 컨테이너 컨셉(concept)으로 되어있다.

 

카페에는 공사장에서 볼법한 안전제일 철제구조(?)가 있는데

초기 방문시에는 이 구조를 보며 아 공사 마무리가 덜 되었구나하고 생각했었다.

근데 여러번 방문했지만 아마 컨셉인듯ㅎㅎㅎ 하고 생각을 굳혔다.

이곳 내부로 들어서는 문이 참 인상적이다.

마치 클럽을 들어가는 듯한? 기분을 주곤한다.

 

내부가 넓직하여 시원시원한 느낌을 주는 카페라고 생각한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겨울보다는 여름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진정한 농촌뷰를 구경하고 싶다면 가을에 방문해야한다!

(궁서체다 진지하다)

 

2층도 있어, 앉을자리는 충분 :)

 

농촌뷰 농촌뷰 그랬는데 어떻길래?!

마르텐사이트에는 창가자리 쪽, 창이 통유리로 되어있어 밖이 훤하게 보인다.

그리고 창문 앞은 벼가 심어져있는 논밭이 보여

'농촌뷰'로 잘 알려져있다.

 

이색데이트 장소라고도 생각이든다. '오션뷰'나 '스카이뷰' 등은 흔하지만 '농촌뷰'는 흔하지 않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첫번째 사진처럼 창이 있고, 두번째 사진은 밖을 나가서 찍은것이 아닌! 카페 내부에서 창을 바라보며 찍은 사진이다.

농촌뷰 인정? ㅇ ㅇㅈ~

 

사진을 못찍는 나와 달리 사진을 굉장히 잘찍는 기미네씨~

이네씨가 너낌있게 갬성샷을 잘 찍어주었다.

 

아 참고로 내돈내산이며 이 글은 절대로 광고글이 아니닼ㅋㅋㅋ 

말그대로 방문기임!

 

우리는 아메리카노 2잔과 티라미슈롤케익, 흑임자 롤케익, 카라멜휘낭시에를 주문했다.

돼지 아니다 ㅠㅠㅠㅠㅠ

 

아메리카노는 디카페인, 라이트 그리고 다크 종류가 있는데

다크 한잔과 라이트 한잔을 주문했다.

 

종업원에게 여쭤보니 다크는 묵직한 커피이며 라이트가 일반적으로 고객들이 즐긴다고한다.

라이트가 원샷 내지 투샷이라면 다크는 원액이 더 들어가는듯?

 

나는 여기와서 내가 다시금 다짐했던 1일 1포스팅을 실천하는 중이다.

함께온 친구가 많이 심심해하고 있지만, 내가 블로그하는 모습을 응원해줘서 고맙다.

 

마지막은 깐지나는 에어팟프로로 마무으리~ 에어팟 프로가 무려 2대

1대도 아닌 2대!

 


흔하디 흔한 가 아닌 특별하고 색다른 뷰를 만끽하고 싶다면

'농촌뷰' 카페 마르텐사이트를 추천한다!

앞으로도 자주 방문할 곳 ㅎ

 

대중교통으로는 방문하기가 까다로운 점 빼고는 단점은 크게 없다!

커피와 케익 맛도 준수한 편 :)

 

흑임자 롤케익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