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IT & 모바일

타자연습! 무료로 즐겨봐요~ / 한글영어타자 무설치, 타닥타닥 타자연습

반응형

 

 

 여러분! 타자 속도 만족하시나요? ㅎㅎㅎ 저는 아직도 타수가 마음에 들지 않는답니다. 제 컴퓨터에는 아쉽게도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이 설치되어있지 않아요ㅠㅠㅠㅠ 어릴 적에 정말로 한컴타자연습 프로그램을 통해서 타자연습을 많이 했었는데...... 그래도 걱정하지 마세요! 

 

 오늘은 무설치! 프로그램없이 무료로 한글과 영어 타자연습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 거예요!

 

타닥타닥 타자연습 / 무료 타자연습 사이트로 고고씽!

 

 

 ※ 다음에 '타닥타닥 타자연습'을 검색해서 사이트로 들어갑시다~~~

 

<링크>

tadaktadak.co.kr/

타닥타닥 타자연습

온라인 놀이터 타닥타닥 타자연습입니다. 영문타자연습, 한글타자연습, 세벌식, 두벌식자판 연습, 게임과 채팅등을 제공합니다.

tadaktadak.co.kr

 귀찮으신 분들을 위해서 링크 남겨드려요~

 

 

사이트 살펴보기

 

 

 

 사이트의 메인화면이에요~ 사이트에서 랭킹을 확인할 수 있군요? 실력 좋으신 분들 이곳에 와서 실력을 뽐내면 좋을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한글자판연습에 마우스를 얹으면 저렇게 하단에 카테고리가 여러 개 생성이 되어요! 기본 자리로 한번 들어가 볼게요.

 

 

 

 

 이렇게 초심자를 위해서 준비되어있답니다. 기본적인 자판 자리 연습인데, 이 기본 자리를 잘 익혀야 나중에 타자를 빨리빨리 칠 수 있어요! '기본에 충실해야 한다'라는 말 다들 잘 아시죠?!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영어 자판연습도 할 수 있답니다!

 

 

 

 

 다음은 낱말 연습입니다! 저와 같이 '색연필'을 입력하면 타자 속도와 정확도를 파악하실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 문장연습입니다! '만나러갈게 데리러갈게' ㅎㅎ 저의 타자 속도는?

 

 

 

 두둥... 아직 한참 부족하네요;; 1000타가 목표인데 ㅠㅠㅠㅠ


 어떠신가요? 여러분! 타자연습, 이제 프로그램이 없어도 정말 간단히 할 수 있겠죠?! 사이트의 아쉬운 점이 있다면 '긴 글 연습'이 없다는 점이에요ㅠ 그래도 장점도 있답니다~ 우측의 카테고리를 살펴보시면 받아쓰기 기능이 있기 때문에 국어 듣기와 영어 듣기 실력도 향상할 수 있어요! 

 

 

 타자연습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느라 고생하시지 말고 간편하게 즐겨보면 어떨까요? 요즘 정품이 아니라면, 바이러스도 정말 많이 퍼져있는 시대이기 때문에 불안하잖아요ㅠㅠㅠㅠㅠ PC의 건강과 여러분들의 시간을 덜어줄 무료 타자연습 사이트!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