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글/IT & 모바일

아이폰 벨킨 고속충전기 리뷰!

반응형

 <아이폰 고속충전기 겟잇 썰> - 바쁘신 분들은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벨킨 고속충전기 리뷰를 포스팅하려 합니다! 제 친구 중 한 명이 토요일 급하게 제게 전화를 했었습니다. "야 10분 내로 이마트 ○○점으로 튀어 나온나" 

 

 저는 솔직히 너무 가기 귀찮았어요. 사실 지난 토요일 비도 많이 내렸고, 외출을 이미 다녀와 옷을 한창 벗는 중에 전화가 왔었거든요...... 

 

나 : "아, 귀찮은데;;"

친구 : "야 줄 거 있으니까 빨리 튀어 온나!"

나 : "줄게 몬뎅? 나중에 줘도 되는 거 아니야?"

친구 : "안된다. 지금 나온나. 니 내일(일요일) 하는 것도 없잖아"

나 : "응...... 나갈게"

가자마자 받은 건 이 찌그러진 영수증뿐이었습니다. 저는 실망한 채,

"아...... 이러려고 불렀냐ㅠ" 말을 하는데! 똬악!

 

미개봉 전면 / 후면

친구는 저에게 벨킨 사의 고속충전기를 선물해줬답니다!

제가 아이폰 SE2를 구매하고, 이 블로그에 후기를 올렸었는데 기억하시나요? 

제 친구는 제가 휴대폰 바꾼 것을 알고, 고속 충전의 신세계를 보여주기 위해 선물을 해주었답니다 ㅠㅠ 고맙게ㅜ 

흑ㅜ 잘 쓸게

 

 


<본격 리뷰>

바쁘신 분들 여기서부터 보세용!

지금부터 리뷰 들어갑니다. 참고로 위에 100% 리얼 썰입니다ㅎㅎㅎ 주작 1도 없어요.

Belkin USB-C Wall Charger 18W+USB-C Cable with Lightning Connector

1. 언박싱(Unboxing)

개봉샷

박스의 특징 : 열 수 있는 곳이 위와 아랫부분 두 군데가 있다. 두 군데 모두 둥근 테이프로 마감처리가 되어있기 때문에, 칼로 테이핑을 잘라내야 열 수 있다.

 

우선 '언박싱(Unboxing)'은 늘 경건하게 진행합니다.

혹시 여러분들 유튜브 크리에이터 중 '잇섭(ITsub)' 씨를 아시나요? 그분에게 배운 스킬, 바로 '멋진 칼로 언박싱하기'입니다.

 

언박싱 무리 없이 잘 진행했습니다.

 

2. 구성품

구성품

구성품과 구성품들의 특징 : 가격에 비해 구성품은 터무니없이 단순하다. 충전기 헤드(18W)와 고속 충전을 위한 케이블(C to Lightning type)이 전부다. 충전기 같은 경우는 18W 고속 충전을 지원한다. 18W 출력은 배터리의 50%까지로 제한되며, 이후는 12W로 충전된다는 말이 있다. 케이블은 씨투 라이트닝 타입이다! + 설명서도 들어있습니다! 한국말 지원 1도 없더라구요 그래서.... 특징이 없슴당! 특징이라 하면 한국어 설명이 없다는 점.

 

근접샷
헤드와 케이블 합체샷

 

 

3. 주의사항 (벨킨사 제품을 사용한다면 꼭 알아야 할 사항)

벨킨사 제품은 구매 날짜로부터 2년간 무상 A/S 수리를 지원해줍니다. 그런데 정품 보증 스티커가 없으면 말짱 도루묵입니다. 정품 보증 스티커는 위에 사진에서 보듯, 제품 박스에 스티커 형식으로 붙여져 있으니! 저 스티커를 떼어서 충전기에 부착하여 사용하세요! 그래야 나중에 기계에 결함이나 이상이 생겼을 때, 수리받을 수 있습니다.

 

 

4. 후기

대만족입니다. 저는 아이폰 SE2를 사용하다 보니 배터리 자체가 작아, 고속 충전을 30분만 해도 거의 70% 이상 충전이 되더군요! 80%로부터는 아이폰 배터리 수명 보호를 위해 고속 충전이 자체적으로 제한이 걸리니 이점 참고하면 좋을 것 같아요! 친구 덕분에 고속 충전에 대한 신세계도 맛보고 ㅠ 저는 예전에 갤럭시 S9을 사용할 때 기본으로 받았던 헤드와 케이블이 고속충전 지원이되어, 사실 SE2 충전기도 곧장 고속충전 지원이 되는 줄만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그런데 아니었네요! 여하튼 저에게 선물을 준 친구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고, 충전기를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Belkin USB-C Wall Charger 18W+USB-C Cable with Lightning Connector 간단 정리

가격 : 44,900\ , 일렉트로 마트(Electro Mart) 기준

구성품 : 충전기 헤드(18W), 충전 케이블(C to Lightning type), 제품 설명서

충전 속도 : 30분 약 65% (아이폰 SE2 기준)

만족도 : 4.3★/5★ (가격에 대한 아쉬움 때문)

 


 네! 오늘은 이렇게 아이폰 고속 충전기 리뷰를 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진짜, 고속충전기를 따로 사야 하는지 꿈에도 몰랐답니다. 삼성이 정말 친절한 거였네요. 애플 제품은 정말 액세서리를 일일이 다 구비해야 하고, 가격도 만만치 않네요. 친구가 이야기하길, 그래도 벨킨사 제품이 정품보다 저렴하답디다. 충전기가 무슨 사만오처넌이야ㅠㅠㅠ 

뭐 여튼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아이폰 유저들에게 약간이나마 도움이 되는 글이었으면 합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해요!

 

 

반응형